5.8
상미는 완벽주의자인 아버지의 등살에 못이겨 무작정 가출을 하게 된다. 거리를 배회하던 중 불량배들을 만나 위험에 처하는데 자동차 정비공 민구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한다. 상미는 개조한 버스에서 사는 민구네 집에서 하룻밤 신세를 진다. 상미는 아버지의 손에 이끌려 집으로 돌아가고 강제로 유학길에 오르게 된다. 상미의 유학소식을 들은 민구는 상미의 마지막 모습을 보기 위해 그녀를 찾아가고 벅찬 마음에 순간 이성을 잃고 상미와 함께 도망을 친다. 그러나 결국 민구는 상미를 가족들에게 데려가고 상미가 탄 비행기를 보면서 무릎을 꿇고 눈물을 흘린다.
7.1
고등학교 2학년 5반, 혜주(이미연)와 은경(전미선)은 반에서 일,이등을 다투는 라이벌이다. 한편 부모님에게서 성적에 대한 압력을 받고 있는 태호(최진영)는 내성적인 성격으로 남몰래 혜주를 좋아하고 있다. 기말고사가 다가오자 몸이 아파 제대로 공부를 하지 못한 혜주는 결국 컨닝을 하고 이를 목격한 은경은 분노한다. 혜주는 혜주대로 컨닝에 대한 자책감으로 괴롭다. 첫날 시험을 망친 태호는 부모님 생각에 학교 등사실로 몰래 숨어 들어와 시험지를 훔친다. 그러나 시험지를 손에 쥔 순간 선생님께 들키자 태호는 엉겁결에 창문으로 뛰어내린다. 입원한 태호는 혜주를 찾고 혜주가 급히 병원으로 달려가지만 태호는 이미 숨져있다. 혜주와 은경은 화해하고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학교 현관에 붙어있는 석차표를 향해 달려가 그것을 찢어버린다.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