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7
우주 세기 0079, ‘일년전쟁’ 말기, 지구연방군과 지온공국군의 싸움에서 지온공국군의 공격을 받은 사이드 4의 무어가 궤멸했다. 살아남은 무어의 시민들로 구성된 지구연방군 소속 무어동포단이 자신들의 고향 썬더볼트 우주구역의 탈환을 결의하는 한편, 지온공국군은 거기에 대항하며 리빙 데드 사단을 전개한다. 무어동포단의 에이스 파일럿 이오 플레밍과 리빙 데드 사단의 에이스 스나이퍼인 데릴 로렌츠는 숙명의 싸움에 도전한다.
6.0
테러의 위험에 계속해서 노출되고 있는 미국은 그 공포에 대항하기 위해 철저한 정보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한편, 미국 이외의 세계 각지에서는 분쟁의 격화게 계속되고 있다. 세계의 분쟁지를 돌아다니는 미군 특수부대 클라비스 셰퍼드 대위에게 수수께기로 둘러 쌓인 미국인 추적 미션이 떨어진다. 그 남자 “존 폴”은 분쟁의 전조와 함께 나타나, 그 분쟁이 난장판이 되면 갑자기 모습을 감춘다. 과거에 유능한 언어학자였던 그가 그 지역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던 것일까. 미국정부의 추적을 피하고 그가 세우고 있었던 것은…? 존이 체코에 잠입했다고 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클라비스는 추적행동을 개시. 체코에는 과거 존과 관계가 있던 여성 루치아가 있다. <학살의 왕>이라고 불리우는 존의 목적은 도대체 무엇인가… 클라비스는 존에게 놀라운 진실을 듣게 된다.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