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
군함을 수리하러 가던 중 러시아 잠수함의 공격을 받고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한 호주 해군 올슨 함장과 그의 기관사 팀, 순발력을 발휘해 러시아 잠수함을 탈취하는 데에는 성공하나 러시아군은 자폭하듯 잠수함의 항법 통신망을 이미 못 쓰게 만들고 연료도 비운 상태. 그렇게 다시 한번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이들의 앞에 갑자기 내비에도 없던 육지가 나타나고, 더더욱 놀라운 건 도착 직전 배를 공격하고 덮친 괴물의 존재가 바로 오래 전 멸종한 바다 공룡?! 이 섬은 대체 어디이고 과연 이들은 무사히 귀환할 수 있을까?
6.9
인류 살상용 안드로이드, 센티널 외계 세력 센티널은 지구를 철저히 파괴한다. 인류는 센티널의 지도자를 없애기로 하고 선발된 3명의 영웅을 시간 여행을 통해 과거로 보낸다. 센티널과 감염된 인간들에 맞서 싸우는 재러드, 데이먼, 로빈. 그러나 시간 여행의 오류로 각자 다른 시간에 고립되는 위기 상황 속에 센티널의 지도자가 등장하는데...
6.0
우주에서 이상 신호를 감지하고 이를 루비콘 신호라 명명한 모로우 박사가 지구에 등장한 거대한 미확인 물체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대통령실로 불려가게 되면서 펼쳐지는 내용의 SF 극영화
5.3
마리아나 해구 밑 깊은 곳에서 지각 변동이 일어나게 되자 지진이 잇따라 발생한다. 재난을 막고 수십억 인구와 지구를 구하려고 뭉친 지진 전문가 팀, 이들은 과연 인류를 구할 수 있을까.
6.0
빙하가 녹으면서 극심한 홍수가 발생하고, 급격한 침식으로 지진과 대규모 쓰나미를 일으키게 된다. 자연 재해의 상황 속 북미 대륙이 가라앉고 있는 가운데 과학자들은 물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싱크홀을 만드는 데 시간과의 사투를 벌이고 있다.
5.8
프록시마 B 행성을 탐험하고 무사히 지구로 귀환한 우주선. 이 우주선엔 외계 행성에서 가져온 생체 표본이 실려있다. 과학자들이 표본을 연구하던 중, 이 샘플이 살아있다는 걸 알게 된다!
8.3
베테랑 형사 Vs 마약 카르텔의 끝장 대결! 열혈 수사로 기소 위기에 처한 베테랑 형사. 마약 단속반 살인사건의 목격자를 미국으로 이송하는 일급비밀 미션으로 멕시코에 급파된다. 목격자 인도와 함께 카르텔의 공격이 시작되고 사막에 완전 포위되어 생존을 건 추격전을 벌인다. 목표는 단 하나. 살아서 돌아가야 한다.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선포된다. 지킬 수 없다면 모조리 부숴버린다!
6.9
물을 찾아 타이탄 행성으로 간 지구인들이 타이탄 반군의 공격을 받는다. 물을 지키려는 자와 확보하려는 자, 과연 승자는 누가 될 것 인가?
5.9
민간 항공기가 폭탄테러에 노출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6.3
정체불명의 소행성이 우주정거장과 충돌한 후 지구에 괴생명체들이 등장해 도시를 공격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7.6
연인을 악당에게 뺏기고 죽은 남자가 악마와 계약 후에 악령과 같은 힘을 가지고 복수를 하게 되는 내용
6.9
독극물에 중독된 총잡이와 납치된 여동생을 구해야하는 상속녀, 갱 조직을을 쫓아 해독제와 여동생을 구하기까지 이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3일이다.
5.5
대학 교수 놀란의 아내와 딸은 우연히 살인 현장을 목격했다가 범인 트리거에게 그 자리에서 살해당한다. 놀란은 복수를 결심하고 트리거를 죽이려고 하지만 오히려 살인미수로 감옥에 간다. 그러던 중 우연히 변호사인 행크를 알게 되는데…
5.2
미 정부는 포크너 박사 팀과 손잡고 비밀 연구 프로젝트를 통해 전함을 불가시화하는 은폐 장치를 개발하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성공의 기쁨도 잠시,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자취를 감췄던 미 해군 전함 '엘드리지'가 다시 눈앞에 나타난다. 포크너 박사와 생존자 빌은 시공을 초월한 엘드리지를 과거로 돌려보내 일을 바로잡으려 하지만, 미 정부는 어떻게든 증거를 없애기 위해 엘드리지를 폭파시키려 하는데...
8.2
헬리콥터 조종사와 환경 과학자가 하늘에서 불덩이가 비처럼 쏟아져 내려 지구 지각이 부서진 혼란 속에서 안전한 피난처를 찾아 생존자들의 탈출을 이끄는 내용
5.0
로스엔젤레스 911 콜센터의 베테랑 직원 파멜라의 딸이 납치됐다. 납치범은 근무 중이던 그녀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전화를 끊어도, 지시를 불이행해도 딸을 죽이겠다고 협박한다. 뒤에서 파멜라를 조종하는 납치범 때문에 로스엔젤레스의 모든 경찰관과 소방관이 테러의 꼭두각시가 되고, 도시에는 자동차 충돌, 폭발과 총격이 난무한다. 범인의 정체도, 범죄의 목적도 알 수 없는 상황에서 파멜라는 전남편 제레미와 협력해 수수께끼를 파헤치려 한다. 만약 실패한다면 모든 범죄를 뒤집어써야 하는 상황. 딸을 살릴 것인가, 무고한 시민들을 구할 것인가. 파멜라와 제레미는 시시각각 그들의 숨통을 조여 오는 위험한 게임에 뛰어든다.
6.2
극한의 전쟁터로 보내진 최강의 특수부대! 생존을 위한 최후의 전투가 시작된다! 최정예 요원들로만 선정된 미국 최강 특수부대는 베트남으로 파견, 정글에 숨겨진 지하 터널을 수색하고 파괴하는 임무를 부여 받는다. 고향을 떠나온 대원들에게 정글은 공포로 가득한 미지의 장소. 극한의 상황에 맞서 부대원들은 각자 권총과 나이프, 전등을 가지고 임무 수행에 뛰어든다. 땅굴 속을 수색하며 적을 사살하고 터널을 파괴하는 임무 가운데, 예상치 못한 적군의 부비트랩이 치열한 전투의 시작을 알린다. 과연 그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6.2
액션의 스페셜 리스트들이 맞붙는다! 군과 정보국 요원들만을 수감하는 특수 교도소는 기밀정보의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최첨단 시설로 통제되며 미로처럼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어느 날, 두 명의 여성 수감자가 이 곳에 수감되는데 이 중 한 명은 전직 CIA요원으로 극비임무 수행 중 그녀의 잘못으로 작전이 수포로 돌아가자 이 곳 특수 교도소에 수감되고, 이 곳을 관리하는 전직 특수부대 출신인 ‘크로스 (스티븐 시갈)’와 ‘매닝 (스티브 오스틴)’이 그녀를 인계 받는다. 그 날밤, 경찰이라고 자신의 신분을 밝힌 이들이 특수 교도소에 들이닥쳐 여자 수감자 두 명의 이송을 요구한다. 하지만 특수 교도소의 존재는 경찰조차 모르는 사실. 이를 수상히 여긴 ‘크로스’와 ‘매닝’은 이들을 의심하게 되는데...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