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킹맨
6.6
영국 왕립 해병대의 전설적인 특수요원 ‘레본’은 전역 후 건설 현장 반장으로 평범한 일상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상사의 딸 ‘제니’가 부패 경찰, 정부 고위직, 러시아 마피아까지 연루된 거대 인신매매 조직으로부터 납치를 당한다. 가족과 다름없는 상사의 부탁을 외면할 수 없었던 ‘레본’은 숨겨 온 본모습을 드러내며 피의 응징을 준비하는데… 제이슨 스타뎀, 손에 잡히는 모든 게 무기가 되는 화끈한 리얼 액션으로 돌아왔다!
5.1
궤도를 이탈한 달이 지구를 향해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지구의 중력과 모든 물리적인 법칙이 붕괴된다. 거대한 해일과 지진, 화산폭발, 쓰나미와 이상기후까지 상상조차 불가능했던 모든 재난으로 전 세계는 공포와 혼란에 빠진다. 달과 충돌까지 남은 시간은 단 30일. NASA 연구원 ‘파울러’(할리 베리), 전직 우주 비행사 ‘브라이언’(패트릭 윌슨), 그리고 우주 덕후 ‘KC’(존 브래들리)는 달을 막을 방법을 찾기 위해 마지막 우주선에 오른다. 인류 멸망 D-30일, 추락하는 달을 반드시 멈춰야 한다
8.2
멕시코 국경의 살인 사건과 불법 이민자들의 애환을 그린 영화
8.1
전 세계가 목격한 사상 최악의 테러 발생 15일 후, '미치(크리스 헴스워스)'는 사랑하는 가족을 뒤로 한 채 비공식 작전 수행을 위한 11명의 최정예 요원들과 함께 탈레반이 점거한 아프가니스탄에 도착한다. 그곳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5만 명의 적군과 도저히 승리할 수 없는 불가능한 전쟁뿐이다! 살아남을 확률 0%, 그러나 반드시 성공해야만 하는 작전!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