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3
‘사람의 인생은 신발에 쌓여간다.’ 나이키를 신은 소년 '도경'이 오랫동안 신발을 만들며 얻어낸 세상의 작은 법칙. 그는 문득 궁금해졌다. 날 버린 그 여자는 무슨 신발을 신고 살아가고 있을까? 그렇게 찾아온 속초. 그리고 마주한 맨발의 그 여자, '해수' 해수와 한 동네에 사는 작업화를 신은 남자 '춘호'에게 들은 바로는 해수는 16여년 전 허름한 행색과 함께 속초에 자리를 잡았다고 하는데.. 그녀는 도대체 어떤 삶을 살아왔고, 지금 어떤 삶을 살아가고 있는 걸까?
8.9
은퇴만 남은 신기록 보유자 ‘현수’ 최고의 자리를 잃을까 두려운 ‘정호’ 유망주였지만 팀 해체 위기에 놓인 ‘준서’ 그래도, 계속 달려야 하니까. 제자리에. 차렷. GO!.
럭키 몬스터
6.6
산더미 같은 빚 때문에 사채업자에게 쫓기고, 아내 ‘성리아’(장진희)씨와 위장이혼까지 감행해야만 했던 실적제로 녹즙기 판매원 ‘도맹수’(김도윤)씨. 그런 그가 며칠 뒤, 로또 1등! 무려 50억에 당첨이 됐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당첨 과정이 아주 특별하다고 합니다. 글쎄 오직 ‘도맹수’씨에게만 들리는 라디오 방송, DJ ‘럭키 몬스터’(박성준)의 환청이 당첨 번호를 알려줬다고! 당첨금으로 드디어 사라진 아내를 찾아 나설 수 있게 된 ‘도맹수’씨! 그가 아내 ‘성리아’님을 애타게 찾고 계십니다. 혹시 듣고 계시나요? 믿을 수 없는 이 기묘한 사연의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도맹수를 위한, 도맹수에 의한, 도맹수만이 듣는 다이다이 방송! 161803398MHz!” 지금까지 <럭키 몬스터> 럭디였습니다. 굿럭!
쩨쩨한 로맨스
8.5
‘뒤끝작렬’ 성인만화가와 ‘허세작렬’ 섹스칼럼니스트의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19금 발칙 연애담! 만화를 그리자는 거에요? 논문을 쓰자는 거에요? 천재적인 그림실력은 가졌으되, 지루하기 짝이 없는 스토리로 인해 그리는 족족 퇴짜를 맞는 만화가 정배! 여지없이 출판사의 퇴짜를 맞던 어느 날! 무려 1억 3천의 상금이 걸린 성인만화 공모전 소식에 스토리 작가를 찾게 되는데!! 나, 섹스칼럼니스트라구요~ 성인잡지 번역 일을 하고 있지만, 넘치는 창의력으로 인해 일하는 족족 사고를 치고 결국 해고 당하는 다림! 새로운 직장을 찾아 헤매던 어느 날! 어마어마한 상금에 넘어가 정배와 함께 성인만화를 만들게 되는데.. 너, 경험 없지? VS 다 내 경험담이라니까! 뒤끝이라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정배와 온갖 이론과 말발로 무장한 다림의 한치의 양보도 없는 공동작업은 첫 날부터 티격태격 삐그덕 거리기만 하고.. 과연 예정된 마감일까지 완성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기만 한데... 세상을 놀라게 할 섹시 성인만화 완성을 위한 열혈 제작기! 누구도 본 적 없는 19금 발칙 연애담이 시작된다!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