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8
“그냥 당하지 않겠다” 이제 스무 살이 될 혜영은 팔에 새긴 용 문신처럼 무엇 하나 두려울 게 없었다, 아빠 본진의 자동차 사고 전까지는. 어느 밤, 본진은 남의 차를 훔쳐 달아나다 의식불명으로 뇌사상태에 빠진다. 피해자는 거액의 합의금을 요구하고, 급기야 집이자 유일한 삶의 터전인 중국집이 2주 후 다른 사람에게 넘어가게 된다. 어린 동생 혜적과 둘만 남게 된 혜영은 이 모든 일들에 의문을 품고 홀로 사건을 되짚어가는데… 마침내 도달한 거짓과 부당함이 뒤엉킨 진실. 자꾸 건드리는 세상을 향한 소녀의 분노가 폭발한다!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흙수저 전학생 '혜인'과 유력한 용의자이자 교내 최고 권력 DIAMOND6의 여왕 '제나'의 위태로운 만남. 모두가 선망하는 귀족학교 청담국제고등학교를 무대로 자신의 것을 지키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뺏고 뺏기는 두 여자의 권력게임!
오시은의 추락 후 청담국제고를 지배하던 다이아몬드6는 균열되고 계급질서는 흔들린다. 두 번의 사건을 목격한 김혜인은 흙수저 최초 다이아식스 멤버가 되고, 몰락 위기의 퀸 백제나는 우정과 승계를 모두 잃을 위기에 처한다. 사랑에 혼란을 겪는 서도언, 친구에서 적이 된 민율희, 복수를 꿈꾸며 돌아온 김해인, 혜인을 향한 감정을 키워가는 신입생 이사랑, 모두를 뒤흔드는 전학생 차진욱까지. 다시 욕망의 중심에 선 혜인과 제나,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