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1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덮친 대한민국, 캐터스 모텔을 운영하는 도식은 다양한 손님들을 맞이하며 모텔을 꿋꿋이 운영한다. 사내 커플인 다현과 영옥은 코로나가 시작된 해부터 사귀어 온 불륜 관계다. 뜨거운 사랑을 나누던 두 사람에게 배달기사 명수가 법원봉투를 전달하고 영옥은 다현에게 자신 말고도 9명의 남자가 더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PC방 사장 진화와 점장 경진, 알바생 현기, 유경은 PC방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중국에 팔아넘기기 위해 모텔을 찾아온다. 인플루언서 커플 재이와 서준은 계속되는 촬영과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으로 싸우다 마침내 사랑이라는 감정을 깨닫는다. 무명 아이돌이지만 전과가 있는 하정은 출소 후 아픈 엄마에게 코로나를 옮겨버렸다. 매니저 한솔은 하정에게 엄마의 임종 모습을 보여줄 방법을 찾는다.
6.6
1999년, '용'은 첫눈에 반하게 된 '한솔'을 사로잡기 위해 친구에게 HAM 무전기를 빌린다. 2022년, ‘무늬’는 인터뷰 과제를 위해 오래된 HAM 무전기를 작동시킨다. "씨큐... 씨큐... 제 목소리 들리세요?" 개기 월식이 일어난 날, 시간을 뛰어넘어 기적처럼 연결된 ‘용’과 ‘무늬’는 서로의 사랑과 우정을 이야기하며 특별한 감정을 쌓아가는데... 1999 - 2022 마음을 수신합니다.
8.0
세상에 태어난 모든 아이들은 어른이 되어야 한다 “네 편이 돼줄게” 국민 일인당 천원씩 일주일 안에 1억 원이 되지 않으면 유괴한 아이를 죽이겠다는 전대미문의 유괴사건이 일어난다. 천원 유괴사건이 전국민적인 관심사로 떠오르는 사이, 사회복지사인 ‘오순’이 돌봐주던 ‘보라’라는 아이의 아버지가 숨진 채 발견되고, 보라 역시 어디론가 사라졌다. 사건을 조사하던 신입 경찰 ‘지원’은 보라 아버지는 물론 학대부모들의 불의를 참지 못했던 오순을 의심하는데… 학대하는 부모, 구해주는 유괴범. 우리는 누구 편에 서야 하나요?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