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
“심장으로 하는 휠체어 농구, 후진은 없다” 프로농구 1세대 스타인 이상우는 은퇴 후 지도자 생활을 하지만, 뇌종양 수술로 모든 생활이 막힌다. 이때 협회로부터 제약회사 실업농구팀을 소개받는다. 하지만 실업팀은 한번도 해본 적 없는 휠체어 농구, 그것도 지금껏 1승도 올리지 못한 오합지졸 팀이다. 상우는 팀의 재건을 위해 사고로 방황하는 프로농구 최고의 스타 최명을 어렵게 영입한다. 하지만 최명은 스타답게 팀내 불화와 오만으로 팀을 해체 위기로 몰고가는데…
6.3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박한영입니다. 성의를 다해 가이드할 테니, 저를 믿으시고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눈 뜨고 코 베인다는 서울에서, 안락한 정착을 꿈꾸는 20대 한영.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을 취득 후, 이제 정말 돈만 벌면 될 줄 알았는데... 중국 여행객을 상대로 한 가이드 업무는 마음 같지 않고, 심지어 유일하게 의지했던 친구 정미마저 서울살이 청산을 선언한다. 열심히 살아도 마음 같지 않은 서울살이, 이대로 끝…? 당신의 여행은 제가 가이드할게요, 그런데... 제 인생은 누가 가이드해 주죠?
9.5
무명시절을 지나 싱어송라이터로 유명해졌으나 슬럼프에 빠진 케빈(한승윤)을 중심으로 의도치 않게 연결된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로, 케빈과 연관된 사람들이 저마다 치열한 삶을 살아오다 겪은 불안과 혼란에 대한 과거를 돌아보며 현재의 답을 찾아가는 감성 힐링 영화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