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
건달인 주인공이 사랑하는 여성을 만나 겪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
2.8
대한민국 강남이 좀비에 점령 당했다! 평소와 같던 어느 날, 원인을 알 수 없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좀비가 강남에 등장하고 기이한 행동들을 보이며 공포감을 불러일으키던 좀비의 정체가 사람들에게 알려진다. 한편, 대한민국 태권도 前국가 상비군 ‘현석’(지일주)은 강남의 직장으로 출근하던 중 우연히 ‘민정’(박지연)을 만나게 되고, 자신의 회사에서 다시 ‘민정’을 마주한 ‘현석’이 호감을 표하는 순간 좀비가 건물에 들이닥치면서 순식간에 건물 전체의 사람들이 감염되기 시작한다. 바깥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모든 문이 폐쇄되어버린 건물, 그 속에서 ‘현석’과 ‘민정’은 살아남기 위한 처절한 사투를 시작하는데… 이렇게 된 이상 절대 물러날 수 없다! 갇혀버린 강남, 무조건 살아 남아야한다!
4.4
외딴 섬에서 할아버지 ‘김영감’과 함께 살고 있던 쿵푸 덕후 ‘태수’는 갑작스레 찾아온 작은 아빠 ‘익성’과 함께 상경하게 된다. 난생처음 친구를 사귀면서 행복한 학교생활을 보내던 ‘태수’는 자신의 친구들을 괴롭히는 학교 일진 ‘민혁’ 패거리를 제압하기 위해 자신이 연마한 쿵푸로 상대하기 시작하는데… 하루아침에 인싸 등극?! 예측불허! 기상천외! 전대미문의 쿵푸 코믹 액션이 온다!
3.7
비밀스러운 과거를 간직한 ‘정환’, 과거를 정리하기 위해 찾아간 외딴섬에서 또 다른 여행객들과 마주하게 된다. 모두 함께 머물게 된 게스트하우스에서 ‘정환’ 홀로 묘한 분위기를 느끼고 주인 남자를 경계하지만 어느새 그들의 표적이 된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위험한 상황에서 가까스로 탈출하는 데 성공한 순간 또 다른 의문의 존재와 맞서 필사의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섬의 위험한 비밀을 파헤치는 순간, 광기의 추격이 시작된다!
4.5
영화 오디션 현장. 진짜 조폭이 오디션을 보러 온다, 이후 여러 명의 배우의 오디션을 지켜보는 구감독과 범수는 맘에 드는 배우들이 없는지 조금 지쳐간다. 그 날 저녁, 연극을 보는 구감독. 그때 자신이 생각한 여자주인공과 딱 들어맞는 여배우 수정을 본다. 그녀에게 오디션을 제안하고 다음 날 이후 톱스타 혜란의 출연하겠다는 소식을 듣는데... 꼬이고 꼬이는 캐스팅, 과연 영화를 찍을 수 있을까?
3.6
학창시절 전설의 주먹으로 명성을 날리던 ‘신황제’ 고등학교를 졸업 후 평범한 생활을 이어가던 그에게 오랜 친구로부터 은밀한 제안을 받는다. 어둠의 세계로 입성 후 숨겨왔던 야망이 깨어나고, 보스의 여자 ‘주미란’에게 강렬한 끌림을 받게 되는데… 돌이킬 수 없다면 끝까지 간다!
4.3
2학년의 짱 이 되려는 한철과 그의 패거리 건모, 민호. 도장깨기 처럼 2학년의 실력자들을 차례로 물리친다. 운둔 고수인 진만에 대해서 영상을 통해 알게 된 한철. 그렇게 진행되는 상황도 모른 채 민수는 운동을 배우기 위해 진만이 운동하는 복싱장을 찾게 되고 그렇게 둘의 적과의 동침이 시작된다. 하지만 서로 필요한 존재가 되며 시기 질투하는 불편한 사이는 피하게 되는데...
8.9
학교무림의 전설이지만 마음 여린 진만과 그의 친구 민수의 투톱 체제로 평화로운 날들이 계속되던 가운데, 그들의 복싱클럽에 미스터리한 여학생 수정이 찾아온 후 진만은 새로운 설렘을 느낀다. 한편, 서울 한복판에서 정체불명의 일본 고등학생들이 수상한 낌새를 풍기기 시작한다. 전 일본을 평정한 야쿠자의 아들 ‘미우라’와 일본 총리의 숨겨진 딸이자 국내 극우세력의 중심 ‘미요’는 한일 간 가장 센 놈을 가리는 간사한 싸움을 불러일으키는데… 한국일진 VS 일본일진! 가장 나쁜 놈이 되어 최후의 생존자로 살아남아라!!
6.4
억울한 누명을 썼지만 아무도 믿어 주지않아 15년을 복역하고 출소한 남자 진호는 집을 찾아가지만 집은 이미 재개발 공사로 없어지고 가족과도 연락되지 않는다. 식당에서 밥을 먹던 진호는 다른 손님의 지갑이 없어지자 도둑으로 모두에게 의심을 받게 된다. 그때 옆에서 식사하던 은수는 진호의 편을 들어주고 두사람은 그렇게 첫 만남을 갖게 된다. 갈 곳 없고 희망도 없던 진호는 은수가 바다를 간다는 말에 이끌려 동행한다. 4기 말기암인 은수는 어릴 적 가족과 함께 갔던 바닷가를 가는 중이었던 것. 아무도 믿어주는 사람 없는 진호와 내일이 없는 은수는 함께 느린 걸음으로 바다로 향하며 서로의 가슴 속 상처에 대해 알게 되는데… 두 사람은 바다에 도착해 희망을 찾을 수 있을까?
7.5
나를 믿어준 사람과 떠나는 단 한번의 여행! 억울한 누명을 썼지만 아무도 믿어주지 않아 15년을 복역하고 출소한 남자 진호는 집을 찾아가지만 집은 이미 재개발 공사로 없어지고 가족과도 연락되지 않는다. 식당에서 밥을 먹던 진호는 다른 손님의 지갑이 없어지자 도둑으로 모두에게 의심을 받게 된다. 그때 옆에서 식사하던 은수는 진호의 편을 들어주고 두 사람은 그렇게 첫 만남을 갖게 된다. 갈 곳 없고 희망도 없던 진호는 은수가 바다를 간다는 말에 이끌려 동행한다. 4기 말기 암인 은수는 어릴적 가족과 함께 갔던 바닷가를 가는 중이었던 것. 아무도 믿어주는 사람 없는 진호와 내일이 없는 은수는 함께 느린 걸음으로 바다로 향하며 서로의 가슴 속 상처에 대해 알게 되는데… 두 사람은 바다에 도착해 희망을 찾을 수 있을까?
4.1
한철의 자퇴와 함께 학교는 평화가 찾아온다. 싸움실력이 향상된 민수가 친구들에게 뻥을 친다, 학교 안에서 비밀스럽게 운영되는 파이트 클럽에서 맞은 학생들이 늘고 일를 알게 된 상길은 윤혁에게 파이트 클럽의 주동자가 누군지 추궁을 하고 이에 윤혁은 민수와 진만이라고 이야기한다. 누명을 쓰게된 진만과 민수는 파이트 클럽의 실체를 찾아 나서는데 이때 예전 자신을 버리고 떠난 연지가 새롭게 접근을 하고 거부하지만 결국 연지와 다시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 그리고 닭발집에서 우연히 만난 가영을 통해 파이트 클럽의 모임에 잠입을 하게 되는데...!
4.3
수아와 현정은 어릴 적부터 절친이다. 그녀들과 친해진 숨은 무술의 고수 선희, 평범한 수아에 비해 현정은 얼굴도 예쁘고 학교에서도 모범생이다. 평화로운 여고시절을 보내는 그들에게 학교의 일진 연수패거리가 지속적으로 그들의 패거리로 들어오는 것을 강요한다. 선희의 오빠 진만의 도움을 받은 수아, 현정, 선희는 힘을 합쳐 여자 일집 연합회와 싸우기로 결심하는데...
6.8
악랄한 부동산 업자 오광은 재개발 사업 건으로 급하게 산길을 운전하다 사고를 당하고 외딴 산속 장씨 집에서 이틀 만에 깨어난다. 오광을 발견한 장씨 가족은 큰 비로 다리가 끊기고 전화마저 불통이라 오광을 집에 데려왔던 것. 장씨와 아내 연희, 그들의 아들 현석과 딸 소희까지 장씨 가족은 친절하게 오광을 도와 준다. 하지만 재개발 건으로 마음이 급한 오광은은 장씨 가족의 만류에도 혼자 집을 나섰다가 길을 잃고 산속을 헤매다 다리까지 다치고 만다. 다친 오광을 다시 도와주는 장씨 가족. 하지만 친절하기만 했던 장씨 가족은 오광에게 무언가를 숨기는 듯 하고… 오광은 자신의 과거 악행과 장씨 가족이 연관되어 있다는 걸 알게 되고 목숨을 위협받게 되는데…
6.1
학년 일진을 모두 제압하고 학교 최고의 일진이 된 '영호' 그 소문을 들은 일진 연합은 '영호'를 연합으로 들이려고 하지만 영호는 이를 거절한다. 영호에게 거절 당한 일진 연합은 세영고를 접수하기 위해 영호의 주변부터 정리하기 시작하고 영호와 일진 연합의 대결이 시작 되는데…
4.4
2학년의 짱 이 되려는 한철과 그의 패거리 건모, 민호. 도장깨기 처럼 2학년의 실력자들을 차례로 물리친다. 상대로 상길을 고르게 되고 짱을 가리자고 대뜸 말하며 학교가 끝나고 둘의 무리들은 뒷골목에서 싸움을 하게 된다. 경찰의 등장으로 싸움은 결판은 나지 않았지만 서로의 실력을 알게 되는 자리가 된다. 그러던 중 운둔 고수인 진만에 대해서 영상을 통해 알게 된 한철. 그렇게 진행되는 상황도 모른 채 민수는 운동을 배우기 위해 진만이 운동하는 복싱장을 찾게 되고 그렇게 둘의 적과의 동침이 시작된다. 이후 진만에게 현상금을 걸어서 진만을 자극하는 한철. 그 속에 유경이라는 인물이 진만에게 붙어 여자친구 행세를 하며 진만을 홀린다..평화로운 분위기로만 흘러가는 듯 하지만 상길은 제대로 마음 먹고 나온 한철을 막기 위해 진만을 찾게 되고 현상금을 뒤집어 생각하여 상길이 진만을 이기게 된 조건을 거짓으로 만들게 된다. 그리고 한철과 상길의 만남에서 한철은 의심을 하게 된다. 결국 한철과의 승부를 가리는 진만. 서로 주고받으며 한쪽으로 쏠리는 분위기가 아닌 막상막하인 상황 속에서 싸움이 펼쳐지는데..
4.8
“일진이고 뭐고 상관 없어.” 전학생 ‘영호’는 학교 일진인 ‘기태’ 패거리가 자신의 짝인 ‘진수’의 돈을 빼앗으려 하자 시비가 붙게 된다. 그 일 이후 ‘영호’는 학교에서 주목을 받게 되고 ‘기태’ 패거리에게 불만을 가진 친구들이 곁에 모이게 되는데… “너, 내 눈에 띄지 말라고 했지.” 학교 일진 ‘기태’는 사사건건 전학생이면서 눈에 띄는 ‘영호’가 거슬린다. 자신의 여자친구와 함께 다니는 모습이 자주 눈에 띄고, 그러던 어느 날 영호에게 자신의 친구들이 제압 당하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
5.4
능력이라곤 숨 쉬는 것 빼고는 제로인 40대 영철. 코딱지만한 치킨 집을 운영하지만 맛은 동네꼴찌. 쥐꼬리만한 돈마저 주식에 날려버리고 한심하게 살아간다. 하루하루 낙 없이 살아가는 영철은 심지어 좀비에게 물려 좀비가 되는 지경에까지 간다. 그러던 어느날 영철이 사채업자에게 빌린 돈 때문에 가족에게 크나큰 위기가 닥치고, 무기력 그 자체인줄만 알았던 좀비 영철은 가족을 살리기 위해 온 몸을 다해 싸우게 되는데…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