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
누구도 믿지 마라! 마약왕 VS 경찰 VS 언더커버. 쫓고 쫓기는 대결이 시작된다! 다크웹을 통해 마약 밀매의 온상이 된 홍콩. 전 세계를 자신의 손아귀에 넣으려는 마약왕 '조지 램'(유덕화), 그를 쫒는 행동파 경찰 '에디'(펑위옌), 그리고 그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언더커버 '호사우'(임가동). 거대한 운명의 폭풍 속, 세 남자의 목숨 건 추격이 몰아친다!
6.9
금단의 축유술에 맞서 세상을 구하라! 서방문물이 무차별적으로 유입되고 있는 중국 톈진항의 이권대립이 극에 달하던 19세기말, 중국의술에서는 이미 금기 시 되고 있는 축유술에 의한 환각살인사건이 발생하게 되자 이 사건의 범인으로 젊은 침술사 ‘친판’이 지목되고 그는 자신의 결백을 스스로 밝혀야 하는데...
6.5
경찰대를 갓 졸업한 ‘아산’은 강력범죄 수사대가 오랜 시간 공들여 계획한 범죄조직 소탕작전에 투입되어 중요한 임무를 부여 받는다. 이는 다름아닌 홍콩 최대마약거래 조직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허스지’ 파에 조직원으로 잠입하여 조직과 마약밀매와 관련된 주요 정보를 빼내는 것. 그렇게 조직에 잠입한 아산은 뛰어난 두뇌와 신체조건을 바탕으로 승승장구하며 조직의 2인자 자리까지 오르게 되지만 어느 날, 조직의 보스인 ‘나팔’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상황은 급변하게 된다. 조직의 차기 보스 자리를 두고 아산과 경쟁을 벌이게 된 또 다른 2인자 ‘피콕’은 아산을 경찰의 첩자로 의심하게 되면서 아산은 조직과 경찰 모두로부터 쫓기는 신세가 되는데...
4.2
악어 공원을 운영하던 리우는 경영난에 못 이겨 다른 악어 공원에 악어들을 판다. 하지만 악어들을 데려간 업자는 사실 악어 식당 운영자의 사주를 받고 리우의 악어들을 사간 것이었다. 즉시 악어 도살 작업이 시작되는데, 길이 8미터의 거대 악어 아마오가 우리를 뚫고 탈출한다. 8년 동안 이탈리아에서 일하고 귀국한 여주인공은 신용카드 수수료 떼는 것도 아깝고 열심히 모은 돈을 직접 보지 못하고 은행에 묻어 두는 것도 싫어 100유로짜리 지폐 뭉치를 갖고 다닌다. 하지만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운 걸 확인하고 분에 못 이겨 시골의 도로 한 복판에서 내리고, 길을 헤매다 차 밭에서 거대 악어와 마주친다. 악어가 그녀의 핸드백을 집어삼킨 뒤 사라지자 그녀는 마을 파출소로 찾아가 자초지종을 설명한다. 파출소 경찰인 왕베이지는 그녀의 말을 거의 믿지 않고 있었지만 갑자기 염소를 잃어버린 주민이 나오고, 실제로 물에서 염소 사체 일부가 발견되자 거대 악어의 존재를 믿는다. 악어가 자기가 살던 공원으로 향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상황에서 사람들에게 쫓기게 되고, 악어 뱃속에 100만 위안에 달하는 유로 뭉치가 들어 있다는 걸 안 악어식당 사장은 돈을 노리고 악어를 뒤쫓는데…
6.3
보스의 죽음 이후 가족과 조직원 앞에 공개된 유언장. 모든 유산을 보스의 친동생들에게 남겼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이후, 조직원들과 가족들이 의문의 죽음을 당하기 시작한다. 어느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서 진짜 ‘나쁜 피’는 과연 누구인가?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