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
너에게 첫눈에 반한 지 2225일째, 두근두근 설렘 가득 대망의 날이 밝았다! 프러포즈 D-DAY를 맞이한 ‘루크’는 ‘샤오차이’가 감동할 모습을 기대하며 분주한 하루를 보낸다. ☑ 마음을 전달할 반지 맞추기 ☑ 프러포즈를 도와줄 친구들과 사전 모임 ☑ 멋지게 꽃 단장하기 ☑ 여친 도착 전 리허설은 필수 마침내 오늘의 주인공 ‘샤오차이’가 도착하고 모든 게 완벽하다 생각한 순간, ‘루크’의 고백은 청천벽력 같은 거절과 함께 암전?! 그리고 다시, 프러포즈날의 아침이 밝았다?!
9.4
어느 날, 집 앞에 도착한 카세트 테이프 한 장. 그 속엔 네가 보낸 우리의 이야기가 남겨져 있었다. 느닷없는 고백, 어쩌다 첫키스, 그렇게 시작된 우리의 평범한 연애. 고교시절, 나의 세상은 온통 너뿐이었지만 스무살, 우리는 또 다른 세상 밖으로 나가야만 했다. 어느날 내 앞에서 사라져 버린 너. 서로를 놓아버린 우리. 테이프 속에 담긴 추억은 잊으려 할수록 더욱 선명해지고 나는 무작정 너를 찾아나서기 시작한다. “우리, 다시 만날 수 있을까?”
7.3
인간을 해치는 괴물 괴물을 납치한 인간 친구를 괴롭힌 집단 모든걸 지켜본 당신 누가 진짜 몬스터일까?
할아버지 손에 자란 고등학생 자오룽제는 처음으로 할아버지와 다투고 집을 나온 다음 날, 학교에서 할아버지 부고 소식을 듣는다. 해변에서 할아버지의 유골을 뿌리던 자오룽제 앞에 갑자기 소원을 이뤄 주러 왔다며, 인어가 나타난다. 인어는 49일 안에 소원을 이뤄 주지 않으면, 물거품이 된다는데, 그렇게 자오룽제와 인어의 49일 동거 생활이 시작된다.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