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6
“이번 여름엔 너희들의 청춘을 내가 좀 쓸게” 시대극 찐팬으로 영화 감독을 꿈꾸는 고교생 `맨발`. 영화 동아리에서 자신이 기획한 <무사의 청춘>이 탈락되자 직접 영화를 만들기 위해 절친 `킥보드`, `블루 하와이`와 드림팀을 결성한다. 우연히 극장에서 만난 미래에서 온 의문의 소년 `린타로`를 주인공으로 전격 캐스팅한 `맨발`은 꿈에 그리던 촬영을 시작하지만 예상치 못한 문제가 터지는데… 영화도, 꿈도, 사랑도 Ready Action! 올 여름 최고의 청춘+로맨스x시대극÷SF 걸작이 온다!
욕망의 손길
6.5
평범한 직장인 사와코는 이성과 진지한 교제를 하기보다 중년의 아저씨들을 관찰하는 취미에 몰두한다. 그녀는 지금까지 연상의 이성과 교제하면서도 정작 아버지와는 소통의 어려움을 겪으며 소외감을 느낀다. 어느 날, 사와코는 또래의 회사동료 모리와 우연한 계기로 가까워지게 되면서 데이트를 즐긴다. 그녀는 모리에게 점점 마음을 열면서 사랑에 대한 마음의 변화가 일어나게 되는데…
육아휴직 중인 형사가 아이와 함께 강도 사건의 인질이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
그냥 저녁을 함께 먹기만 하는 만찬 활동이 마음을 치유하는 심야 맛집 드라마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