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9
놈의 사냥터에 뛰어들었다! 거대 식인상어와 맞서 살아남아라! 태평양 먼 바다 한가운데, 굶주린 식인상어의 무차별 인간사냥이 시작됐다! 작은 카약 보트 위 오로지 낡은 패들 뿐! 사냥할 것인가, 사냥당할 것인가! 무자비한 포식자에 맞서 반격하라!
스크림: 더 파이널
3.3
번번이 오디션에 떨어지고 소속사로부터 계약 해지 통보까지 받은 키아는 영화배우 지망생이다. 어느 날, 최종 캐스팅 오디션 연락을 받은 키아는 기쁜 마음을 안고 촬영 장소로 향하고, 그곳에서 혼신의 연기를 펼쳐 결국 주인공으로 캐스팅된다. 하지만, 처음에 자신을 믿어주던 감독은 점점 이상한 연기 방식을 요구하며 키아의 목숨까지 위협하는데...
스크림: 허수아비의 저주
9.5
동생의 자살 소식을 듣고 고향에 내려간 준은 20년마다 나타나 사람들을 살해하고 사라진다는 허수아비에 대한 괴담을 듣는다. 20년 전 살해당한 부모님도 허수아비와 관계가 있음을 직감한 준. 그런 중 마을에서 젊은 여성의 끔찍한 시체가 발견되고 허수아비를 봤다는 목격담이 속출한다.
6.2
멜리사의 웨딩파티를 위해 친구들과 동생 리사가 길을 떠난다. 주유소에서 만났던 변태 남자가 그들의 뒤를 쫓고 그 남자는멜리사가 자신을 무시했다며 멜리사를 납치하려 한다. 이를 막으려던 친구들과 리사는 실수로 남성을 죽이게 된다. 시체를 숨기기 위해 시골 깊숙이 들어오다가 길을 잃어버린 멜리사와 일행은 퍼킨슨 씨 집에 잠시 머물며 여러 도움을 받게 된다. 하지만 그날 밤 퍼킨슨 씨 집 옆에 있는 창고에서 괴물 같은 목소리가 들려오고 친구 탈리아가 멜리사의 웨딩드레스와 함께 갑자기 사라지게 되는데...
블러드 스크림
6.2
코니는 자신의 남자친구 나일이 로렌과 바람이 난 것을 목격하고 졸업식 날 친구들과 둘을 골탕 먹일 계획을 세운다. 단순한 장난을 칠 계획과는 다르게 사건 당일 로렌은 차 사고를 당하고 코니는 일당 중 한 명인 프랭키에게 모든 과실을 뒤집어씌운다. 그 사건으로 로렌은 하반신 불구가 되고 프랭키는 8년 형을 선고받게 되는데, 출소 이후 자신의 남자친구 조쉬와 함께 당시 자신을 도와주지 않았던 친구들을 동창회 명목으로 끌어들여 무참히 살해하게 된다. 그리고 자신이 8년 전 당했던 것과 같이 자신과 가장 친했던 엠마에게 모든 누명을 씌우고 영화는 끝이 난다.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