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4
'무언가를 만들고 싶다. 내가 만든 무언가로 누군가의 마음을 움직이고 싶다'. 고등학생인 아사야 카나타는 뮤비(뮤직비디오) 제작에 몰두해 있었다. 어느 날 밤, 영상의 모티브를 찾아 거리로 나간 카나타는 빗속에서 거리 공연을 하던 여성과 만났고 그녀의 노래에 충격을 받는다. '이 노래의 뮤비를 만들고 싶다, 내가 기다려온 건 이 곡이다'. 그 노랫소리와 감정을 부딪치며 노래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은 카나타. 그리고 다음 날, 카나타는 교단에 선 신임 교사를 보고 놀란다. 교단에 선 오리에 유는 전날 밤, 카나타의 마음을 움직인 그 가수였다. 창작을 시작하고 그 즐거움을 양식 삼아 다음으로 나아가는 카나타와 창작을 포기하고 그 괴로움에서 벗어나 다른 길을 걷기 시작한 유. 두 사람이 만든 작품은, 서로에게 무엇을 가져다 줄 것인가. '선생님 노래의 영상을 만들고 싶어요!!'
7.9
오도카와는 과묵하면서도 편협한 사고방식을 가진 개인택시 운전사이다. 그러던 어느 날, 주변을 떠들썩하게 만든 네리마구 여고생 실종 사건에 휘말려 버리게 되는데... 관종 대학생 카바사와, 무언가 숨기는 게 있는 간호사 시라카와, 인기 없는 개그 콤비 호모사피엔스, 도시의 건달 도부, 아이돌 미스테리 키스까지... 오도카와가 택시를 태웠던 이들의 대화 속에 실종사건의 비밀이 숨겨져있다!
9.6
“보통날이 제일 좋은 거야!” 평범한 인생도 ‘갓생’으로 만드는 무한 긍정 에너지 ‘니쿠코짱’. 정이 많아 허다한 날 남자에게 속는 그녀는 사라진 남자를 찾아 딸 ‘키쿠코’와 함께 작은 항구 마을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운명의 고깃집(!)을 만난 후 마을에 정착하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어느덧 항구 마을에서 사춘기를 맞이한 딸 ‘키쿠코’는 어김없이 마을 최강 인싸력을 발휘하는 ‘니쿠코짱’이 요즘 들어 부끄럽다. “키쿠코, 오늘은 어떤 날이었어?” 잘 먹고, 잘 싸고, 잘 자고, 평범한 날이 최고라는 ‘니쿠코짱’을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키쿠코’. 그런 딸의 속도 모르고 ‘니쿠코짱’은 밤마다 누군가와 비밀스러운 통화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모녀 사이는 좀처럼 좁혀질 기미가 없는 가운데, 어느 날 둘 사이를 바꿔 놓을 뜻밖의 비밀이 밝혀지는데…! 두 모녀의 별일 없는 하루가 모인 맛난 인생 이야기! 마음의 공복을 채워줄 사랑스러운 그녀가 온다!
9.5
디지몬 어드벤처 20주년 기념 극장판! "우리들의 끈끈한 '인연'을 보여주자." 대학생 타이치와 다른 '선택받은 아이들'은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저마다의 삶을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전 세계의 '선택받은 아이들'에게 의문의 사건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에오스몬이라 불리는 디지몬에 그 원인이 있음을 알게 된 타이치 일동은 에오스몬을 제압하려 하지만 이내 아구몬을 비롯한 디지몬들의 진화에 문제가 발생하는데… 세상의 이변에서 다시 한 번 친구들을 구할 수 있을까?
8.2
친오빠 ‘세토구치 유우’처럼 남자다운 스타일이 이상형이었던 ‘세토구치 히나’는 복도에서 우연히 마주쳐 싸움까지 갈 뻔한, 이상형과 정반대인 선배 ‘아야세 코유키’와의 만남 이후 설레는 마음을 멈출 수가 없다. 결국 ‘코유키’가 중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속으로 울고 웃으며 마음 앓이를 하던 ‘히나’는 ‘코유키’가 진학한 사쿠라가오카 고등학교에 입학하기 위해 열공을 시작한다. 이런 모습을 지켜보며 마음을 숨긴 채 주변을 맴돌던 옆집 이웃이자 소꿉친구인 ‘에노모토 나츠키’의 남동생 ‘에노모토 코타로’ 역시 고백의 순간이 찾아오기만을 기다린다. 그리고 2년 후, ‘히나’와 ‘코타로’ 모두 사쿠라가오카 고등학교에 입학하고 ‘히나’는 좋아하게 되는 그 순간을 떠올리며 고백을 결심하는데…! ‘코유키’를 좋아하는 ‘히나’, 그리고 ‘히나’를 좋아하는 ‘코타로’. 그렇다면 ‘코유키’가 좋아하는 사람은? 모두가 첫사랑 진행 중!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